웹개발자에게 정보관리기술사, 컴퓨터시스템응용기술사 어느자격증이 맞는거일까요?
물론 두 자격증모두 매우 어렵고 대단한 자격증인건 알겠는데
Q넷에서 차이점을 보고 해도 정확이 잘모르겠더라고요...
정보관리기술사가 좀더 포괄적이고 컴퓨터시스템응용기술사가 좀더 심도 깊은건지..
뭐 아직 자격 조건은 1년정도 남았지만 지금부터 빡시게 계속 공부하려고 합니다..
웹 개발자에게 어느 자격증인 좀더 적합할까요 ? ㅠㅠ
물론 두 자격증모두 매우 어렵고 대단한 자격증인건 알겠는데
Q넷에서 차이점을 보고 해도 정확이 잘모르겠더라고요...
정보관리기술사가 좀더 포괄적이고 컴퓨터시스템응용기술사가 좀더 심도 깊은건지..
뭐 아직 자격 조건은 1년정도 남았지만 지금부터 빡시게 계속 공부하려고 합니다..
웹 개발자에게 어느 자격증인 좀더 적합할까요 ? 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