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시다시피 뭔놈의 중고책이 말도 안되게 비싸더라구요.그래서 이걸 대체 어떻게 구할 방법이 없나 하고 함 찾아봤는데요.국회전자도서관에서 절판된 책을 돈받고 제본해주더라구요.우편복사라고 하던데, 우편복사 제본 문의를 보냈고 2일정도 후에 회신이 왔습니다.총 기간은 5일 걸렸습니다. 입금 후 3일후에 우편배달로 왔습니다. 요즘 비대면서비스 끝내주는 것 같습니다.
근데 이 책이 왜 이렇게 비싼거죠 ;;;비슷한책 가지고 있어서 검색해보니... 이것도 중고인데 상태 좋은건 원래 가격보다 비싸네요.https://www.aladin.co.kr/shop/UsedShop/wuseditemall.aspx?ItemId=3641299&start=newproduct이 시리즈가.. 그렇게 유명한거 였군요..
"저작권법에 의거하여 부분 복사(전체 페이지 수의 1/3 범위 이내)만 가능"이라고 표시되어 있는데 어떻게 구하셨는지요? 저는 한권을 그냥 받고 싶은데...어떻게 요청하고 받으신건가요?
책테크도 가능하였군요 ㅎㅎ400권넘게 책 사느라 등골이 휘었는데,고가에 판매되고 있는거 보니 팔진 않을 것들이지만 나름 잘 모셔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한 50권쯤은 버린거 같은데, 누균가에겐 필요 했을 책도 있었을 듯 한데.... , 나눠주는것도 귀찮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