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어플리케이션 개발 취업에 관해 질문 드립니다
선배님들 안녕하세요
궁금한게 많아 염치불구하고 질문 올리게 되었습니다
일단 저는 c++ 공부중에 있습니다
진로는 소프트웨어 개발로 정하였습니다
구인구직사이트에서 나름의 조사를해보았는데
대부분의 모집공고에 요구사항이 자세히 명시되어있지 않아 혼란스러워 질문 올립니다
나름대로 조사하여 세운 지금 제 계획은
c++, windows api -> c#, wpf, uwp 순으로 공부하는 것입니다
소프트웨어 개발쪽으로 취업하는데 있어서 바람직한 공부순서일까요?
마지막으로 포트폴리오에 대한 조언도 얻고 싶습니다
소프트웨어 개발자로써 어필하기 좋은 포트폴리오라면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제가 지식이 많이 부족해서 질문이 엉뚱하게 느껴지실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도움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