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인치 QHD 모니터 사용하시는 분이 있으실까요?
업무용으로 쓸 모니터를 알아보는데 책상이 좁다 보니 27인치를 사용하기에는 너무 클 것 같아서
델 2518D 이 모니터를 보고 있습니다.
27인치 QHD 모니터는 집에서 사용 중인데 아무래도 27인치다 보니 텍스트 배율 설정 100%로 사용해도 잘 보여서 편하게 썼었는데
25인치에서는 QHD 해상도가 어떨지 잘 모르겠네요...
혹시 써보신 분들 계실까요?
업무용으로 쓸 모니터를 알아보는데 책상이 좁다 보니 27인치를 사용하기에는 너무 클 것 같아서
델 2518D 이 모니터를 보고 있습니다.
27인치 QHD 모니터는 집에서 사용 중인데 아무래도 27인치다 보니 텍스트 배율 설정 100%로 사용해도 잘 보여서 편하게 썼었는데
25인치에서는 QHD 해상도가 어떨지 잘 모르겠네요...
혹시 써보신 분들 계실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