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p 개발/유지보수 신입은 어떤 업무를 하나요..?
예전에 컴퓨터 전공하고 회계도 전공했으니(성적은 안좋습니다만..) ERP가 딱이겠네 생각했는데 ERP를 하면 평생 이것만 해야한다고 들어서 고민이 또 생기네요.
코딩 실력은 사실 전 직장에서 퇴사하고 1년 정도 손을 놔서 너무 형편없어 스스로 틈날때마다 공부하긴 하는데
(현 직장은 파견계약직으로 재무 관련 업무중입니다. DB도 다루게될거라 해서 하겠다했었는데 결국엔 못하네요.. 결론적으로 IT랑 전혀 상관없는 업무.. ._.) )
어제 1차 통과하고 내일 2차인데 솔직히 경력단절로 실무에 자신이 없어서 심란합니다. 어떤 업무를 하는지도 모르고 최소한 어느정도 수준의 실력은 있어야하는지, 스스로 수준미달인거 같아서 또 회사는 학교가 아니니까 돈받고 공부만 하라고 뽑는게 아니니까 이래저래...
원래 금융권만 바라봤는데 ERP는 후에 이직이라던가 비전이라던가 업무량 등등 모르는게 너무 많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