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작년 수입 1억2천에 종합소득세 4xx만원 나왔습니다.
프리랜서 작년 수입 1억2천에 종합소득세 4xx만원 나왔습니다.
세무법인에 신고대행 맡겼고요. 그래서 수수료는 별도로 상당히 더 발생합니다.
뭐....별 도리 없으니 순순히 낼 생각이긴 합니다만, 생각보다 엄청 큰 금액이 나왔네요.
끽해야 100만원 내외에서 끝날 줄 알았는데 말이에요.
원래 종합소득세 이정도 나오는게 맞나요?
프리랜서 작년 수입 1억2천에 종합소득세 4xx만원 나왔습니다.
세무법인에 신고대행 맡겼고요. 그래서 수수료는 별도로 상당히 더 발생합니다.
뭐....별 도리 없으니 순순히 낼 생각이긴 합니다만, 생각보다 엄청 큰 금액이 나왔네요.
끽해야 100만원 내외에서 끝날 줄 알았는데 말이에요.
원래 종합소득세 이정도 나오는게 맞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