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 이직시 2달 기다려줄까요??
오늘 면접 합격 메일을 받았습니다.
예상보다 일찍 입사해달라는데 회사 인수인계 기간이 한달이라
6/9일 이후에 입사가능할거 같습니다.
그런데 그동안 회사 업무로 힘들어서 6월 동안에는 좀 쉬고 7월 2일 입사하고 싶다고 말하면
회사에서 기다려줄까요?
너무 들어가고 싶은 회사지만 일단 몸이 정상적으로 돌아오게끔 좀 쉬고 들어가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만
회사측에서는 딴 회사 알아보는거 아닌가? 하는 의심 하시면서 합격 취소 하실까봐 좀 무섭습니다..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