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p? .net? c#? 개념이 어떻게 되는거죠?
갑자기 궁금해서 여쭈어 보내요
보통 웹 언어로 jsp. php 는 사용하고 스프링이나 코드이그나이터 같은 프레임 워크 통해서 게시판이나 사이트 구축도 해 봤슴니다.
asp라는 언어로 php 처럼 html에 쓰는걸 듣고 강좌도 보고 했는데 개념이 잘 이해가 안되네요.
asp 파일로 웹 만드는게 닷넷 개발자이고. 언어를 c#을 사용하는건가요?
java 개발자가 jsp 파일로 웹 페이지를 만드는엇처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