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형이 결혼을 성공리에 끝냈는데...
끝내고 나니까 제가 다 후련하고 뭔가 생애 최고로 기쁜 순간을 맞은거 같아서 좋더라구요
전날까지는 체감이 잘 안됐는데…
다만 아쉬운건 직계가족인데 식을 제대로 못보고 축의대를 봐야했던 현실 정도?
그래도 간만에 못보던 친척들도 보고 좋긴 하더라구요
이제 조카 보는 일만 남았으니 조카나 보고 싶네요 ㅋㅋ
끝내고 나니까 제가 다 후련하고 뭔가 생애 최고로 기쁜 순간을 맞은거 같아서 좋더라구요
전날까지는 체감이 잘 안됐는데…
다만 아쉬운건 직계가족인데 식을 제대로 못보고 축의대를 봐야했던 현실 정도?
그래도 간만에 못보던 친척들도 보고 좋긴 하더라구요
이제 조카 보는 일만 남았으니 조카나 보고 싶네요 ㅋㅋ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