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모르겠네요..
10인 미만이고
현재 프로젝트 개발자는 실질적으로 3명(신입 저포함 2명, 시니어 1명
마감일은 다가오는데
입사한지 2주 쫌 넘어가는 쌩신입한테
중요한 기능을 맡기는게 어쩔수 없는건 아는데
걍 방향을 모르겠어요
본인들도 자기 태스크 있다고 나몰라라고
대략적으로 문제는 이거예요
고도화인데
URL 1개에 대한 정보를 분석해서 어떤 문서를 저장하는데
클라이언트는 url 여러개를 한번에 처리하고 싶은거죠
문제는 이 저장과정이 1개로 최적화되어 있었기 때문에(저장과정이 단계별로 나눠져서 5페이지, 스크립트는 3000줄가량;;)
URL 하나당 입력받아야 하는 항목도 20가지 가량인데
이걸 다중으로 받는 기능을 구현해라!
솔직히 이해가 안가죠
하나당 20가지 정도 세부입력 받는걸 왜 다중으로 받아서 한꺼번에 처리하려 하는지..걍 귀찮으니 딸깍 할 수 있게 해달라로 해석은 되는데 하….
이러니 원래소스 분석하는 것도 오래걸리는데
이다 html태그에 Id 달아서 접근하는지라
싹 다 바꿔야되는데
후…
그냥 한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