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스프링학원을 찾는데 쉽지 않네요.
이제 곧 퇴사예정인데, 시스템 관리직이라 물경력이네요.
구인구직 사이트를 찾아 보니 자바 스프링 관련 채용이 꽤 많은 것 같더라고요.
예전부터 자바 스프링도 배우고 싶어서, 이 기회에 퇴사하면 아예 정식으로 배우고 싶네요.
돈도 없어서 내일 배움 카드를 발급 받아서 사용해보려고 하는데,
생각 보다 자바 스프링 교육과정이 많이 없네요.
서울 강남이나 경기도쪽으로 생각하고 있는데,
혹시 추천할만한 학원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