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가장 빠를 때.. 본인 하기 나름!
저는 비전공 고졸 국비 출신인데
저랑 같이 학원다니던 형 중에 33살인 형이 있었는데
가장 빨리 취업하고 가장 빨리 연봉 5천을 찍더라구요.
제 친동생도 고졸 국비 출신인데
30에 취직해서 3년만에 유니콘 기업 들어가 지금 연봉 5천정도 받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사실 위에 둘 다 늦은건 사실이지만 본인하기 나름인것 같아요.
대신 시작점 눈높이는 많이 낮춰야 겠지만요.
(저는 고졸 국비 출신이지만 시작이 많이 빨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