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884억 들여 ‘AI에이전트 구축’ 한다는데...

기사 링크: https://www.bikorea.net/news/articleView.html?idxno=45433
궁금한 거:
어떤 선수들이 이 프로젝트에 투입될까.
특히 PM은 어떤 분이 할까.
기간은 얼마나 걸릴까.
1주일만 지나도 AI환경이 엄청 바뀌는데, 플젝이 6개월 걸린다고 가정할 경우, 프로젝트 중료시점에 하나도 못쓰는 걸 만들어 놓는 건 아닐지. ㅎ
금융플젝인데 망분리 환경에서 개발하는 건 아닐까. ㅎㅎㅎ
설마...
모델은 뭘 쓸까.
국산? 오픈소스?
AI-Native하게 프로젝트가 진행될까.
과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