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자 4학년 진로 고민
안녕하세요 이제 4학년을 앞둔 전공자 입니다.
저도 그냥 무난하게 백엔드 개발자로 가야지… 하고 백엔드 공부를 하곤 했는데요
지금 정처기 공부를 하면서 저번에 운영체제와 컴퓨터네트워크 공부를 정말 재밌게 했던 생각이 계속 나고 있습니다.
처음으로 전공 공부가 재밌다고 느꼈고 이런 관련된 진로를 가지면 준비도 보다 흥미롭게.. 할 수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그런데 운영체제, 컴네크, 컴퓨터 구조를 재밌게 느끼는 저에게 알맞는 직무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