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7 ??
삼전이 11% 라니..
살다살다 별걸 다 보내요.
선물이 777 이라니…..
오늘 아침에 또 곱버스 1주 샀는데.. ㅜㅜ

아침에 곱버스 사신 개미들.. 큰일 난 거 아세요?
ㅋㅋㅋ
제가 만든 퀀트가 잘되는 것이 아니라..
그냥 시대가 불장이라서 멀 사라고 해도 다 날라가네요.
그래서 안 믿고 안샀습니다.
돈 없어서 점심에 라면 먹었는데 배 아프네요.
다들 소고기 드시길 바랍니다.
삼전이 11% 라니..
살다살다 별걸 다 보내요.
선물이 777 이라니…..
오늘 아침에 또 곱버스 1주 샀는데.. ㅜㅜ

아침에 곱버스 사신 개미들.. 큰일 난 거 아세요?
ㅋㅋㅋ
제가 만든 퀀트가 잘되는 것이 아니라..
그냥 시대가 불장이라서 멀 사라고 해도 다 날라가네요.
그래서 안 믿고 안샀습니다.
돈 없어서 점심에 라면 먹었는데 배 아프네요.
다들 소고기 드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