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사는 얘기·5개월·589길가다주웠어Codex app 써보셨나요?https://openai.com/index/introducing-the-codex-app/https://openai.com/ko-KR/codex/터미널 화면 분할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어색한 느낌이고요윈도우는 아직 출시 안했어요…… 샌드박스 기능이랑 보안이슈가 있는지 매번 출시가 느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