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임 코드 리뷰 고민 후기
안녕하세요,
지난 번에 후임의 코드리뷰 고민글을 올렸었는데,
댓글이 많이 달려 감사한 마음이기도 하고 궁금하신 분이 계실 것 같아 후기글을 써 봅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후임이 퇴사하게 되면서 고민이 해결되었습니다.
남은 근무기간동안은 고생하지 말라고 AI 활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회사에서 지원을 해주고 있었는데 전혀 안쓰고 계셨다네요.
댓글을 읽고 페어 프로그래밍도 하고 처음으로 누군가에게 공부 하라는 조언을 했는데 나갈 사람에게 뻘소리를 한거였더군요 ^_^;; 곧 퇴사하는데도 경청해줘서 고마울 뿐입니다.
기분이 이상하네요 ㅎㅎ
해방감이 느껴짐과 동시에 씁쓸하네요.
많은 조언 모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