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인관계에서 중요한 기브 앤 테이크 원리
내 돈 내고 받는 서비스가 나쁘면 별점 0개 리뷰는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반대로 최고에 서비스를 받으려고 한다면 보통은 그만한 대가로 돈을 내면 됩니다.
상대에게 지나친 요구를 하지 않았는지 다시 한번 되새깁니다.
내 돈 내고 받는 서비스가 나쁘면 별점 0개 리뷰는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반대로 최고에 서비스를 받으려고 한다면 보통은 그만한 대가로 돈을 내면 됩니다.
상대에게 지나친 요구를 하지 않았는지 다시 한번 되새깁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