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태어난 날이 무슨 날이었나요? (국가적/세계적)
그 전날은 폭탄테러가 있어서 초대형 사건이 있었고
제가 태어난 날은 그냥 아무것도 없었네요
그냥 세계적인 이슈도, 국내 이슈도 아무것도 없는
그냥 평일…
신기한게 그 전/후 날짜는 다 크든 작든 좋든 나쁜 이슈가 하나씩은 있구요
딱 그 달에서도 그 날만 아무것도 없었어요
그 전날은 폭탄테러가 있어서 초대형 사건이 있었고
제가 태어난 날은 그냥 아무것도 없었네요
그냥 세계적인 이슈도, 국내 이슈도 아무것도 없는
그냥 평일…
신기한게 그 전/후 날짜는 다 크든 작든 좋든 나쁜 이슈가 하나씩은 있구요
딱 그 달에서도 그 날만 아무것도 없었어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