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 말살형은 가끔 좀 안했으면 싶기도 합니다.
열심히 어그로꾼에 낚여서(파닥파닥) 즐겁게 댓글들 늘어나는거 보고 있었는데…
그냥 영구박제 시켜놓으면 시간이 지나면 즐겁게 볼 수 있는데, 사라져버리니…404 만 남는 슬픈 상황이 되네요.
정성스레? 혹은 기타 등등의 댓글들이 사라지는 건 덤이구요.
열심히 어그로꾼에 낚여서(파닥파닥) 즐겁게 댓글들 늘어나는거 보고 있었는데…
그냥 영구박제 시켜놓으면 시간이 지나면 즐겁게 볼 수 있는데, 사라져버리니…404 만 남는 슬픈 상황이 되네요.
정성스레? 혹은 기타 등등의 댓글들이 사라지는 건 덤이구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