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1월이면 감기에 걸리네요 ㅋㅋㅋㅋㅋ
아오… 감기 조심하세요
버스 탈때도 이제 감기 나았다 싶어도 쓰고 다녀야겠어요
버스 말곤 안싸돌아다니는데도 감기 걸렸는거 보면
버스 안에서 마스크도 안쓰고 기침 처하는 애들한테 옮았을 가능성이 큰듯
아오… 감기 조심하세요
버스 탈때도 이제 감기 나았다 싶어도 쓰고 다녀야겠어요
버스 말곤 안싸돌아다니는데도 감기 걸렸는거 보면
버스 안에서 마스크도 안쓰고 기침 처하는 애들한테 옮았을 가능성이 큰듯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