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하면서 생각한거
미래에 ai + 로봇이 모든 일자리를 다 차지하면
노동자들은 갈데가 없어지고
정치가 및 기업가들의 악독한 행태 때문에
마치 게임 사이버 펑크 2077 처럼
대기업이 세상을 지배해서
일반인들은 폐지 줍고 다니지 않을까 라는
디스토피아적 상상 잠깐 해봤습니다.
미래에 ai + 로봇이 모든 일자리를 다 차지하면
노동자들은 갈데가 없어지고
정치가 및 기업가들의 악독한 행태 때문에
마치 게임 사이버 펑크 2077 처럼
대기업이 세상을 지배해서
일반인들은 폐지 줍고 다니지 않을까 라는
디스토피아적 상상 잠깐 해봤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