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진학...
뭐… 두번쨰 도전이긴 한데 성공했습니다. 등록금 납부도 바로 해버렸습니다.
나이가 들고 눈도 침침해지는거 같아서 더 늦기 전에 해야겠다고 결심한 것은 약 3년전쯤이었는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나…
앞으로 25년은 더 일해야 할거 같습니다.
뭐… 두번쨰 도전이긴 한데 성공했습니다. 등록금 납부도 바로 해버렸습니다.
나이가 들고 눈도 침침해지는거 같아서 더 늦기 전에 해야겠다고 결심한 것은 약 3년전쯤이었는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나…
앞으로 25년은 더 일해야 할거 같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