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고민이네요
초기에는 금융 si커리어를 타려고 3년정도 그쪽일을 했었는데요
회사가 어려워져서 급히 일반 웹개발 회사로 옮겼고
여기서 다시 3년을 다니고있는 상태입니다.
처음부터 금융si를 시작했던 이유가 일반 웹개발로는 시간이 지날수록 경쟁력을 갖추기 어려워 질것이다는 생각 때문이었는데
ai도 그렇고 점점 그 생각이 맞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금이라도 초급 프리부터 해보고 싶은데
경력이 꼬여버려서 쉽지 않은거 같습니다.
금융쪽 커리어를 다시 쌓으려면 어느쪽으로 시도해보는게 좋을지 고견 부탁드립니다.
다뤄봤던건 c,java,js고 fx쪽 hts mts개발을 주로 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