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실망을 안하는 방법
기대를 안하면 됩니다
회사가 가족도 아니고 동료가 친구들도 아니고
기대없이 하면 실망도 안하는게 되는 법이죠
AI도 마찬가지입니다.
기대없이 하고 잘되면 운이 좋은거고 안되면 원래 그런거죠
=_=
저는 그렇게 쓰니깐 별무리 없이 잘쓰고 있습니다.
기대를 안하면 됩니다
회사가 가족도 아니고 동료가 친구들도 아니고
기대없이 하면 실망도 안하는게 되는 법이죠
AI도 마찬가지입니다.
기대없이 하고 잘되면 운이 좋은거고 안되면 원래 그런거죠
=_=
저는 그렇게 쓰니깐 별무리 없이 잘쓰고 있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