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AI랑 말싸움 하시죠?
AI를 이용해서 궁금한 것들 물어보다가 답변이 틀렸을 때가 종종 있지요?
AI에 대한 신뢰도가 별로 없었을 때는 에이 별로네 하고 직접 찾아나섰지만
요새는 AI가 내가 틀렸고 당신이 맞았다는 얘기 나올때 까지 알아내서 주거니 받거니 하게 되네요
진짜 없는 내용을 있다고 답변했을 때
예외를 염두하지 못하고 일반화해서 답변했을 때 ex) 이전 버전들에서는 가능했었다
질문코드를 변경 없이 그대로 답변으로 뱉어냈을 때
오탈자 ex) 정규식 패턴
대충 요런 경우였던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