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프리랜서 구직활동 질문
안녕하십니까 슬 연말 계약 기간 끝나가고 있어서 구직활동 해야 할 시기가 와서 질문드립니다.
요즘 프리랜서 구직활동 예전과 동일하게
잡코리아에 이력서 오픈해서 연락오는방식으로 진행하시나요 ?
아니면 직접 공고 들어가서 지원하시나요 ?
안녕하십니까 슬 연말 계약 기간 끝나가고 있어서 구직활동 해야 할 시기가 와서 질문드립니다.
요즘 프리랜서 구직활동 예전과 동일하게
잡코리아에 이력서 오픈해서 연락오는방식으로 진행하시나요 ?
아니면 직접 공고 들어가서 지원하시나요 ?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