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차를 아나요
오래 전부터 윈도우 커스텀 같은 거를 하는 분이 있었어요.
첨에 블로그 디자인이 손연재 이었쩌.
첨 알았는데 전에는 젊은 분일거라 생각하였는데 블로그에 기타 글에서 세대 차이를 알았어요.
윈도우 10부터는 순정만 사용하였는데 문득 생각나서 봐밨어요.
전보다 10년이 지난 거여서 나이를 먹은거 이겠쩌 ㅠ.
켄님이 이거는 하는수 없다고 하였어요.
오래 전부터 윈도우 커스텀 같은 거를 하는 분이 있었어요.
첨에 블로그 디자인이 손연재 이었쩌.
첨 알았는데 전에는 젊은 분일거라 생각하였는데 블로그에 기타 글에서 세대 차이를 알았어요.
윈도우 10부터는 순정만 사용하였는데 문득 생각나서 봐밨어요.
전보다 10년이 지난 거여서 나이를 먹은거 이겠쩌 ㅠ.
켄님이 이거는 하는수 없다고 하였어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