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미니 회사 가보신분 계신가요??
1년단위 프로젝트 면접을 보러오라고 해서, 좋았습니다. 단가도 좋구요.
근데 5인미만이네요. 업력은 만 2년이 안되구요..
프리로 가는거긴 하지만, 뭔가 찜찜한데 가본 경험 있으신분 계실까요?
게다가 외진곳이라 방도 잡아야할 것 같구요
1년단위 프로젝트 면접을 보러오라고 해서, 좋았습니다. 단가도 좋구요.
근데 5인미만이네요. 업력은 만 2년이 안되구요..
프리로 가는거긴 하지만, 뭔가 찜찜한데 가본 경험 있으신분 계실까요?
게다가 외진곳이라 방도 잡아야할 것 같구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