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출퇴근 벨런스 게임 한번…
1) 일찍 퇴근 - 8시 30분까지 회사 도착, 17시 30분 퇴근, 출근할때 만원 버스
2) 늦게 퇴근 - 9시 30분까지 회사 도착, 18시 30분 퇴근, 출근할때 여유롭게 앉아서 가는 버스
뭐가 더 나을까요?
둘 다 버스 타는 시간은 19분 걸립니다.
1) 일찍 퇴근 - 8시 30분까지 회사 도착, 17시 30분 퇴근, 출근할때 만원 버스
2) 늦게 퇴근 - 9시 30분까지 회사 도착, 18시 30분 퇴근, 출근할때 여유롭게 앉아서 가는 버스
뭐가 더 나을까요?
둘 다 버스 타는 시간은 19분 걸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