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HBM칩 편의점에서도 판다
뉴스 : https://n.news.naver.com/mnews/hotissue/article/469/0000899591?type=series&cid=2002332
허니바나나맛 HBM 칩스, 세븐일레븐과 공동 기획
SK하이닉스가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함께 반도체 콘셉트의 과자 '허니바나나맛 HBM 칩스'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HBM 칩스는 '허니(Honey) 바나나(Banana) 맛(Mat) 과자(Chips)'의 앞 글자를 따서 지었다. 글로벌 인공지능(AI) 메모리 시장을 이끌고 있는 SK하이닉스의 고대역폭메모리(HBM)와 반도체를 의미하는 칩을 중의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SK하이닉스는 이날 유튜브에 공개한 'HBM 칩스' 출시 영상에서 "혀끝까지 한 번에 관통하는 TSV의 맛을 구현해 기존의 칩보다 수십 배 넓은 고대역폭의 풍미를 선사한다"고 했다

음 찾아봐야겠군…
그보다, 낚이신 분 얼마나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