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에서 Safari 많이 사용하나요?
제가 맥을 잘 몰라서 그러는데
맥 사용자도 chrome 쓰고 그러나요. safari 지원하려고 하는데 @media print 구현하는데
chrome과 완전 다르네요.
firefox도 다르긴 하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노력하면 맞출 수 있는데
safari는 굉장히 심한 노력이 들어가야 하네요. 분기가 들어가야 겨우 맞출 수 있다니..
맥에서도 chrome 사용이 대세면 safari는 지원 안하는쪽으로 가고 싶은데..
safari 많이 쓰나요?
safari가 새로운 IE 라는 말도 있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