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다닐지 말지에 대한 판단
전 솔직히 이걸 다른 사람에게 조언 한다는 것 자체가 이해가 안됩니다.
저도 신입 시절에 고민과 질문을 많이 했지만,
예를 들어 FA 면 어떤 일을 하는지? ERP 회사에서는 어떤 업무를 하는지?
이런 질문들만 했지
이 회사 다닐까요? 말까요? 라는 질문을 안해봐서 그런지
이걸 왜 다른 사람에게 묻는지 모르겠어요
본인이 판단해서 괜찮으면 다니고, 별로면 다른 회사로 옮기면 되지..
전 솔직히 이걸 다른 사람에게 조언 한다는 것 자체가 이해가 안됩니다.
저도 신입 시절에 고민과 질문을 많이 했지만,
예를 들어 FA 면 어떤 일을 하는지? ERP 회사에서는 어떤 업무를 하는지?
이런 질문들만 했지
이 회사 다닐까요? 말까요? 라는 질문을 안해봐서 그런지
이걸 왜 다른 사람에게 묻는지 모르겠어요
본인이 판단해서 괜찮으면 다니고, 별로면 다른 회사로 옮기면 되지..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