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ky job 단가표라도 만드는게 어떨까요?
요즘 개발자들 경기 안좋고 하더라도.. 업체들 양심없는 가격에 화가나네요
고급 단가가 600-630으로 버젓이 써놓는게… 양심에 찔리지 않는건지 모르겠네
원천에사 아무리 짜게줘도 소프트웨어 기슐공임단가 표라는게 있는데
저건 짜도 너무 짠거 같아요.. 업체들 연락하면 가짜든 진짜든 자기들 돈 더먹는 개발자 투입시켜놓고
가서 적응 못하고 짤리면 개발자탓 운운 하면서 결국 새로윤 개발자 투입 시키면서 손해보내 마네
헛소라나 하고… 에휴… 그렇게 소방수로 투입되서 짧게 프로젝트 한것만 벌써 여러번인데
고쳐지지를 앦네요… 첨부터 그냥 검증된 애들 넣든가.. 대체 얼마를 떼어먹는지 모르겠네요
돈된다고 파리만 엄청 꼬인 인력사무소가 된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