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우전쟁은 종전이 될까요?
뉴스를 보면 젤렌스키 트럼프 푸틴등 협정문서?를 조욜한다고 하던데;
아 이게;남의 일 같지가 앗네요;
중국이 옆나라이고 대만도 잇고; 러시아도 가깝고;
주한미군도 성격이 바꿔어서 걸프전 이후로 지상군→스트라이커 군대로 동맹군을 주력으로 하는거 같고;
사실 한 미 일 동맹만큼 기능적으로 잘 분배된예는 없긴 하죠;
한국 압도적인지상군???
일본 해군력+공군
미국 공군+집중화력+정찰 자산
문제는 실전이 터지면 제일 피를 많이 보는건 한국군인데;
목소리는 미군이 젤크다는게 이상한 점이긴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