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가 쉽지 않아요.
방금 막 AI 공부를 해보았어요. 아주 짧게(순공1시간) 공부를 해봤습니다.
텍스트로 토큰 만들고 파라미터 만들고 교육하면서 weight 값을 변화시키고 어쩌고..
그 다음에 포기했습니다.
스탠포드나 mit에 유튜브에 강의 많이 올려두었네요. 영어 공부를 아주 조금 했더니 아주 조금 들리네요.
자막번역으로 보기는 하고 있지만 한국어로 라이브 음성 번역을 해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어요.
거기에서 재밌는 교육 자료가 있어서 올려두어요..
왼쪽의 컨티뉴 버튼을 꼭 눌러보세요.
합리적으로 살아야겠어요.
우린 AI 사용자로 만족해야겠죠.
우린에서 난 빼줘라는 분들은 정말 계란으로 바위치기입니다만 용기가 가상하십니다.
그래도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