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면접에 관해서..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취업하는 과정에서,
A회사는 최종합격 한 뒤에 18일에 입사일이 확정된 상태 이고, B회사는 9일에 2차 면접(대표면접)이 있는 상태 입니다.
저는 B회사에 입사 하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 만약 B회사 2차면접에서 "다른 회사에 최종합격한 상태이고 18일에 입사예정 입니다. B회사 입사하고 싶은 마음이 큰대, 최종합격 결과 통보를 18일 전에 받을수 있습니까." 라고 질문을 솔직하게 말해도 괜찮을까요..?
※ A회사 입사일 조율을 시도 했지만 불가능 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