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BC 자리를 제안 받았는데 고민이 됩니다
안녕하세요,
신입으로 대기업 그룹사 SI 기업에 입사한지가 벌써 5년차인데 그동안 운영 프로젝트에만 투입되어 일했었습니다.
개발 프로젝트에 대한 경험은 물론 개발 실력도 없고 물경력만 찼다고 느껴지는 지금 시기에 SAP BC 직무 제안을 받았습니다...
개발에 대한 어렴풋한 꿈은 있었지만 운영만 하면서 매너리즘에 빠졌던 저는 사이드 프로젝트 같은 것은 커녕 자기계발에 소홀했었고 현재 개발 실력은 제로베이스 수준일 것이라 생각되서 진로에 대해 고민이 많았는데요...
그런 지금 자존감이 매우 낮아져 있던 상태에서 새로운 직무 제안을 받아 교육과 일을 통해 전문성을 길러 제 자신에게 떳떳해질 수 있지 않을까하며 솔깃한 상태인데요...!
SAP BC 직무에 대한 전망이나 추천/비추천 현직 전문가분들의 의견 궁금해서 글 올려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