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졸 학력자의 학력 고민
현재 프론트개발자로 취준중이고 학점은행제로 2년제 예체능 계열로 졸업한 상태인데 직장인으로 일하면서 학사 학위를 취득하고자 하는데 지금 가지고 있는 학점으로 편입해서 갈수 있는 대학이 어떤게 좋을지 고민 중입니다..
방통대, 야간대학(주말), 사이버대학, 학점은행제 이렇게 있던데 아무래도 현실에서 대학 간판을 보니까 졸업장을 주는곳이 낫다고 생각이 드는데 효율적으로 그냥 학점은행제를 할지 아니면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요..
아무래도 승진이나 연봉 측면에서 한계가 있다고들 많이 얘기해서 길게 봤을때 학사학위를 따는게 좋을것같은데 여러분들 추천을 부탁드립니다.. 대학을 추천해주신다면 어느 대학이 좋을지 추천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