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입사 1년차 미만 연봉통보
안녕하세요. 저는 풀스택 java 3년차 웹개발자입니다.
이번에 연봉을 통보받았는데 1%도 안되는 인상률로 통보받았습니다.
입사는 작년 7월에 하여 1년도 안되긴 했는데,
면접때는 3월에 올릴수있다고 말하더니, 0.95% 인상률로 협상도 못해보고 통보라뇨...
1년 미만이라 그런걸까요? 경력 이직은 처음이라 당황스럽네요
안녕하세요. 저는 풀스택 java 3년차 웹개발자입니다.
이번에 연봉을 통보받았는데 1%도 안되는 인상률로 통보받았습니다.
입사는 작년 7월에 하여 1년도 안되긴 했는데,
면접때는 3월에 올릴수있다고 말하더니, 0.95% 인상률로 협상도 못해보고 통보라뇨...
1년 미만이라 그런걸까요? 경력 이직은 처음이라 당황스럽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