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10시간 일하고 2시간 기술공부하고
수면은 무조건 7시간 이상 해줘야하고 (몸이 약함)
점심 저녁 2시간 먹고 (사회생활)
출퇴근 2시간하고
운동 1시간 하니까
딱 24시간인대
인생이 이렇게 가는 느낌이네요
연애도 못하고 오키도 못하고..
연봉이 적어서 기술공부 절대 포기 못하고..
흑흑
언젠가 좋은 날 오리라 믿고 달립니다
청춘이 지는군요
수면은 무조건 7시간 이상 해줘야하고 (몸이 약함)
점심 저녁 2시간 먹고 (사회생활)
출퇴근 2시간하고
운동 1시간 하니까
딱 24시간인대
인생이 이렇게 가는 느낌이네요
연애도 못하고 오키도 못하고..
연봉이 적어서 기술공부 절대 포기 못하고..
흑흑
언젠가 좋은 날 오리라 믿고 달립니다
청춘이 지는군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