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이직.. 적정 연봉이 얼마일까요? 현재 받는 연봉은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운이 좋게 좋소를 탈출하여 이직 하게 되었는데,,
이제 처우 협의를 남겨둔 상태네요,,
근데 얼마 정도 제시하는 것이 올바를까요,,
현재는 계약 3500 성과급 170 받습니다,,
제가 생각한 기준은 20프로에서 30프로 정도인데,,
그러면 4200 ~ 4500 정도,,
적절한 제시일까요,,
참고로 일 한지는 1년 5개월 이고 여기 초봉은 4700 5000이라고 하더군요,, (블라인드에서)
아니면 여기 초봉에 맞춰서 달라는 게 나을까요,,
그런 경우도 있을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