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으로 php개발 별로일까요?
이번에 입사하게되는곳에서 하는일은
자사몰 사이트 수정및개발이라고 되어있는데,
자격요건에 html,javascript,php,mysql,mssql 기본지식 소유자라고 되어있더라구요
다들 php개발하지 말라는 글을 너무 많이 봐서 걱정돼 글을 써봅니다
It회사는 아닙니다
집 가까워서 입사하게 된것도 있습니다
연봉은 3000…
이번에 입사하게되는곳에서 하는일은
자사몰 사이트 수정및개발이라고 되어있는데,
자격요건에 html,javascript,php,mysql,mssql 기본지식 소유자라고 되어있더라구요
다들 php개발하지 말라는 글을 너무 많이 봐서 걱정돼 글을 써봅니다
It회사는 아닙니다
집 가까워서 입사하게 된것도 있습니다
연봉은 300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