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사태의 본질
제가 뉴진스 좋아해서 그런지 관심이 안갈수 없네요.
지금 기레기들이 엄한거랑 엮어서 엄청 소설써대는데~~
민꼐서 월급쟁이다 일만 개처럼 한다.
울면서 해린이 영통해서 불쌍하다.
주술 어지러운 애기들이 많은데. 업계관행이 잘못이다.
이런건 본질을 가리는 소음인거 같습니다.
논쟁 밑에 어마 어마한 돈이 걸려있군요.
4000억 이랍니다.
이 싸움에 걸린돈이 4000억!!!
처음엔 방시혁 미쳤나?? 이러다가
돈 규모 보니까 이해가 바로 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