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좀 넘는 프론트엔드 개발자인데 취업 힘드네요...
3월말 회사 부도나기 3일전에 알게 돼서 부랴부랴 넣고 있는데 벌써 한달째네요
거의 50군데를 넘게 넣었는데 5군데 면접 겨우겨우 잡고 근데 연봉 높게 불렀는지 아님 역량이 문제인지 광탈이고 아휴
거의 망해가고 있는 회사였어서 전부 나가버리고 구조조정하느라 개발자가 저 밖에 없었거든요
다음 회사에 그냥 연봉 줄이고 가야겠네요
이제는 일할때 정버리고 이직 준비 매일 꾸준히 해야겠어요 힘든시기 다들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