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net을 전문으로 하시는분 계시나요?
소소하게 잘 취직하여 만족하며 다니고 있는 2년차 JAVA 개발자입니다.
심심하여 채용공고를 보니 C#이 상당히 많이 있네요. 연봉도 괜찮아 보였습니다.
추측하기론 JAVA보다 개발자 인원이 적고 필요한 자리에 경력자가 별로 없는 모양입니다.
나름 괜찮은 틈새시장(?) 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혹시 JAVA하시다가 C#로 넘어가신분이 있으실까요? 따로 영역이 나눠져 있다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근무하시면서 장단점이 있을지 여쭙고 싶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