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셔 연봉에 대해서 질문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3년차 조금 넘는 퍼블리셔인데,
회사에서 퍼블리셔 업무도 주는데, node.js도 깔짝 시킵니다.
어렵지는 않지만 해본적이 별로 없는 express를 만지자니 스트레스 받네요
차라리 프론트엔드로 전향하면 돈이라도 더 받으니 마음 편할 것 같아요 ㅠ
기술 스택은 리액트,next.js,three.js 이렇게 세가지 중하급 정도로 배워놓았습니다.
html,css,scss,js는 기본이구요.
현재 복지 및 연봉상태는 4450에 식대 자율 법카 지급, 1년에 총 3번 연봉의 50% 상여금 지급 입니다.
제가 만약에 프론트로 전향 하게 된다면 경력은 신입 부터 시작일까요? 1도 인정 되는 부분이 없을까요?
제가 가진 기술스택으로 전향하게 되면 위와 같은 현재 상황에서 연봉이 어느정도로 상승 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