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자바 개발자 고급 단가가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프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경력계산은 어떻게 하는지요...?
매번 프로젝트 참여할 때 마다 계산하는 방식이 다 다르던데
쉬었던 기간을 포함하나요? 포함하지 않나요?
그리고, 요즘 si, sm 고급 단가가 어떻게 되는지요....??
포지션이 몇개 오긴했는데
단가차이가 많이나서......
다들 어떻게 지내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프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경력계산은 어떻게 하는지요...?
매번 프로젝트 참여할 때 마다 계산하는 방식이 다 다르던데
쉬었던 기간을 포함하나요? 포함하지 않나요?
그리고, 요즘 si, sm 고급 단가가 어떻게 되는지요....??
포지션이 몇개 오긴했는데
단가차이가 많이나서......
다들 어떻게 지내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