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si 업체와 솔루션 업체 보도방을 다니고 있는 지금 의문점?
전 초년생떄는 1년마다 이직해서 4년차에 업체 4곳을 다니는 기적을 경험했으며 그떄는 실력이 너무 없어서(현재는 실력만큼은 초심을 잃지 않...)그러다가 솔루션 업체의 si파트를 가게 되어서서 6년을 근무하다가 다시 솔루션을 업체를 4년가까이 다니다가 현재는 보도방(?)을 2년정도 근무중입니다.제가 하고 싶은 말은 중견업체,솔루션 업체 등을 다녀도 딱히 처우가 많이 좋다는 느낌은 받아본적이 없다는거입니다. 일하는것도 보도당 시다나나 병업체는 못다녀서봐서 그런지 시키는거나 하고 ..등등을 보면 내가 자체 서비스 업체는 못가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횡설수설이긴 하지만 결록은 대기업을 못가서 그런가 싶기도 한데 대기업 혹은 자체 솔루션 업체는 제가 결험한 시다같은 일은 안하나요?걍 궁금해서 남겨봅니다.나이도 이제 40초반인데;어젠까지나 시다일이나 할수도 없을듯 하기도 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