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직 vs 프리랜서
안녕하세요.
정규직 프리 고민중이에요.
14년차 개발자고 프리로 현재 단가800에 시스템 운영하고있어요
특별한일없으면 5년정도는 하지않을까싶어요.
정규직 제안이왔는데 과장초가 6-7천정도에 성과급 20프로정도 나온다네요.
대기업 계열 그룹사인데..
나이도 40인데..
앞으로 정규직 제안이 또 올까싶기도해서 고민중인데
문제는 정규직들어가면 IT 기획이나
pm역할만 할거같아요.
개발을 놓아야하는것도 좀 걸리네요..
그리고 당장 월 수령액 자체도 좀 차이가 나는거 아닌가 싶구요..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